제41회 우월하신 그리스도

by Hanos posted May 22, 2015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성경: 히브리서 1-5

(범위: 1-2)

1. 히브리서 저자는 “그(예수)무엇으로 만물을 붙드시며 죄를 정결하게 하는 일을 하시고 높은 곳에 계신 지극히 크신 이의 우편에 앉으셨느니라”고 하였나요? (      )

 

 

2. 모든 천사들은 섬기는 영으로서 누구를 위하여 섬기라고 보내심이 아니냐”라고 하였나요? (      )

  

 

3. “죽음의 고난 받으심으로 말미암아 영광과 존귀로 관을 쓰신 예수를 보니 이를 행하심은 무엇으로 말미암아 모든 사람을 위하여 죽음을 맛보려 하심이라”고 하였나요? (      )

 

  

4. “거룩하게 하시는 이와 거룩하게 함을 입은 자들이 다 한 근원에서 난지라 그러므로 무엇이라 부르시기를 부끄러워하지 아니하시고”라고 하였나요? (      )

  

 

5. “그(예수)시험을 받아 고난을 당하셨은즉 누구를 능히 도우실 수 있느니라”고 하였나요?(      )

 


(범위: 3-5)

6. “그러므로 함께 하늘의 부르심을 받은 거룩한 형제들아 우리가 믿는 도리의 사도이시며 대제사장이신 누구를 깊이 생각하라”고 하였나요? (      )

  

 

7. “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집을 맡은 아들로서 그와 같이 하셨으니 우리가 소망의 확신과 자랑을 끝까지 굳게 잡고 있으면 우리는 무엇이라”고 하였나요? (      )

 

 

 

8. “우리가 시작할 때에 확신한 것을 끝까지 견고히 잡고 있으면 누구와 함께 참여한 자가 되리라”고 하였나요?

(      )

  

 

9. “우리는 긍휼하심을 받고 때를 따라 돕는 은혜를 얻기 위하여 어디 앞에 담대히 나아갈 것이니라”고 하였나요?

(      )

  

 

10. “이는 젖을 먹는 자마다 어린 아이니 무엇을 경험하지 못한 자요”라고 하였나요? (      )

  

 

하나님의 말씀은 살아 있고 활력이 있어

좌우에 날선 어떤 검보다도 예리하여 혼과 영과 및

관절과 골수를 찔러 쪼개기가지 하며

또 마음의 생각과 뜻을 판단하나니”

( 4: 1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