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 58회 예배를 받으시는 하나님

by hanos posted Sep 14, 2015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(범위: 34-39)

1. 여호와께서는 이스라엘 백성과 언약을 세우시면서 가나안 족속과 언약을 세우지 말며 다른 신에게 절하지 말라고 하시며 “여호와는 무엇이라 이름하는 무엇의 하나님임이니라”고 하였나요? (      )

 

 

 

2. 성소의 일을 맡은 자들에게 여호와께서 말씀하시기를 “지혜와 총명을 부으사 성소에 쓸 모든 일을 할 줄 알게 하신 자들은 모두 어떻게 할 것이니라”고 하였나요? (      )

 

 

 

3. 브살렐이 “조각목으로 채를 만들어 금으로 싸고 그 채를 궤 양쪽 고리에 꿰어 궤를 메게 하였으며 순금으로 무엇을” 만들었나요? (      )

 

 

 

4. 39장에서 ‘여호와께서 모세에게 명령하신대로’가 몇 번 나오나요? (      )

 

 

 

(범위: 40-7)

5. 이스라엘 백성이 성막을 봉헌한 후에 “( 1 )이 회막에 덮이고 ( 2 )이 성막에 충만하매”하였나요? (      )

( 1 )

 

( 2 )

6. 화제는 ‘불살라 태운다’는 의미로 제사의 한 방법인데, “제사장은 그 전부를 제단 위에서 불살라 번제를 드릴지니 이는 화제라 여호와께 무엇이니라”고 하였나요?

(      )

 

 

 

7. 화목제도 역시 짐승 중에서 흠없는 것으로 드리는데 “그 예물의 머리에 안수하고 회막 문에서 잡을 것이요… 무엇을 제단 사방에 뿌릴 것이며”라고 하였나요? (      )

 

 

 

 

8. 여호와께서 속죄제를 드리는 여력이 부족할 때를 대비해 주시는데 “만일 그의 힘이 어린 양을 바치는 데에 미치지 못하면…무엇이나 무엇을 여호와께로 가져가되”라고 말씀하였나요? (      )

 

 

 

 

9. 소제로 드리는 제물은 제단 위에서 불살라 여호와 앞에 향기로운 냄새가 되게 하지만 “누구의 모든 소제물은 온전히 불사르고 먹지 말지니라”고 하였나요? (      )

 

 

 

10. 감사함으로 드리는 화목제물은 그 날에 먹고 이튿날 아침까지 남기지 말라고 하였는데 어떤, 어떤 예물의 제물은 이튿날에도 먹을 수 있다고 하였나요? (      )

 

 

 

 

너는 엿새 동안 일하고 일곱째 날에는 쉴지니

밭 갈 때에나 거둘 때에도 쉴지며”

(34: 21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