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 54회 택한 백성

by hanos posted Aug 16, 2015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성경: 창세기12-28

(범위: 12-18)

1. 아브람이 하나님의 말씀을 무조건 순종하여 하란을 떠날 때 그 나이는 몇 세였나요? (      )

  

2. 성경에서 최초로 나타나는 십일조는 아브람이 멜기세덱에게 드린 것인데 그는 “지극히 높으신 누구”였다고 하였나요?

(      )

  

3. 사래를 피하여 도망하던 하갈이 자기에게 이르신 여호와의 이름을 무엇이라고 하였나요? (      )

  

4. 사라의 불신앙을 보고 여호와께서 아브라함에게 “여호와께 무엇이 있겠느냐”고 반문하셨나요? (      )

  

(범위: 19-28)

5. 하나님께서 아비멜렉에게 현몽하여 아브라함의 아내를 돌려보내도록 하며 아브라함이 어떤 자이므로 “그가 너를 위하여 기도하리니”라고 하였나요? (      )

 

6. 아브라함이 믿음의 순종으로 독자 이삭을 번제로 드리려 할 때 하나님께서 숫양을 대신 준비하여 주시므로 “아브라함이 그 땅 이름을 무엇이라”고 하였나요?(      )

  

7. 아브라함이 이삭의 배필을 위해 가나안 족속의 딸 중에서 택하기를 원치 않고 그의 늙은 종을 고향 족속이 있는 어디로 보내었나요? (      )

  

8. 이삭이 흉년으로 인해 블레셋 땅 그랄로 내려가 그곳에서 농사하여 그 해에 백배나 얻었고 또 어찌하여 그가 창대하고 왕성하여 거부가 되었나요? (      )

  

9. 이삭이 노년에 야곱에게 축복하면서 “내 아들의 향취는 어떤 향취로다”라고 하였나요? (      )

  

10. 야곱이 벧엘에서 서원하면서 “하나님께서 내게 주신 어떠한 것에서 십분의 일을 내가 반드시 하나님께 드리겠나이다” 하였나요? (      )

  

 

아브람이 여호와를 믿으니

여호와께서 이를 그의 의로 여기시고”

( 15: 6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