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 53회 인간 창조와 타락

by hanos posted Aug 09, 2015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성경: 창세기1-11

(범위: 1-4)

1. “하나님이 이르시되 땅은 풀과 씨 맺는 채소와 무엇대로 씨 가진 열매 맺는 나무를 내라 하시니” 그대로 되었나요?

(      )

 

2. 창조 질서 중 일부일처제를 가리키는 말로서 “남자가 부모를 떠나 그의 아내와 합하여 둘이 무엇을 이룰지로다”라고 하였나요?

(      )

 

3. 인류의 조상 아담과 하와가 범죄하여 여호와께서 그들을 에덴동산에서 내보내셨는데 그렇게 하셨나요? (      )

 

4. 하나님께서 아담과 하와에게 아벨 대신 셋을 주셨는데 그 아들 에노스 때에 사람들이 비로소 어떻게 하였나요? (      )

 

(범위: 5-11)

5. 죽지 않고 승천한 에녹은 300여년을 어떻게 지내며 살았다고 하였나요? (      )

 

6. 하나님의 아들들이 사람의 딸들의 아름다움을 보고 자기들이 좋아하는 모든 여자를 아내로 삼을 때에 여호와께서 누가 영원히 사람과 함께 하지 아니하셨다고 하였나요? (      )

 

7. 홍수가 그친 후 여호와께서 하신 말씀으로 “땅이 있을 동안에는 무엇들이 쉬지 아니하리라”고 하셨나요?

(      )

 

8. 홍수 후 하나님께서 노아와 그 아들들에게 복 주시며 채소와 같이 먹을 거리로 주신 것은 무엇인가요?

(      )

9. 함의 아들 중 구스가 낳은 니므롯은 ‘세상에 첫 용사’로서 ‘그가 여호와 앞에서 어떤 자’가 되었나요? (      )

 

10. 사람들이 시날 평지에 모여 ‘성읍과 탑을 건설하여 그 탑 꼭대기를 하늘에 닿게 하여 어떻게’하려 하였나요?

(      )

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“하나님이 지으신 그 모든 것을 보시니 보시기에 심히 좋았더라”

( 1: 31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