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 52회 새 하늘 새 땅

by hanos posted Aug 03, 2015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성경: 요한계시록 18-22

(범위: 18-19)

1. 한 천사가 “큰 성 무엇이여 귀신의 처소와 각종 더러운 영이 모이는 것과 각종 더럽고 가증한 새들이 모이는 곳이 되었도다”라고 외쳤나요? (      )

 

2. “하늘과 성도들과 사도들과 선지자들아, 그로 말미암아 즐거워하라 하나님이 너희를 위하여 그에게 무엇을 행하셨음이라”고 하였나요? (      )

 

3. 하늘에 허다한 무리의 큰 음성이 “…그(하나님)의 심판은 참되고 의로운지라 음행으로 땅을 더럽게 한 큰 음녀를 심판하사 누구의 피를 그 음녀의 손에 갚으셨도다”라고 하였나요?(      )

 

4. 누구의 증언은 예언의 영이라”고 하였나요? (      )

 

5. 백마 탄 자가 “피 뿌린 옷을 입었는데 그 이름은 무엇이라 칭하더라”고 하였나요? (      )

 (

범위: 20-22)

6. “예수를 증언함과 하나님의 말씀 때문에 무엇을 당한 자들의 영혼들과 또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지 아니하고 그들의 이마와 손에 그의 표를 받지 아니한 자들이 살아서 누구와 더불어 천 년 동안 왕 노릇 하니”라고 하였나요? (     )

 

7. 새 하늘과 새 땅에는 “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 있으매 하나님이 그들과 함께 계시리니 그들은 무엇이 되고 하나님은 친히 그들과 함께 계셔서”라고 하였나요?(      )

 

8. “성 안에서 내가 성전을 보지 못하였으니 이는 주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와 및 누가 그 성전이심이라”고 하였나요?

(     )

9. 수정 같이 맑은 생명수의 강이 ‘어디로부터 나와서 길 가운데로 흐르더라”고 하였나요? (     )

 

10. “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언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요 자손이니 곧 무엇이라”고 하였나요? (     )

 

 

누구든지 생명책에 기록되지 못한 자는 불못에 던져지더라”

( 20: 15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