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 51회 일곱 재앙

by hanos posted Jul 26, 2015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성경: 요한계시록 13-17

(범위: 13-14)

1. “죽임을 당한 어린 양의 무엇에 창세 이후로 이름이 기록되지 못하고 이 땅에 사는 자들은 다 그 짐승에게 경배하리라”고 하였나요? (      )

 

2. 짐승의 수는 “무엇이니 그의 수는 육백육십육이니라”고 하였나요? (      )

 

3. 어린 양과 함께 십사만 사천이 서 있는데 그들의 이마에는 어린 양의 이름과 누구의 이름이 쓰여있나요? (      )

 

4. “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그들은 하나님의 계명과 무엇을 지키는 자니라”고 하였나요? (      )

 

5. “천사가 낫을 땅에 휘둘러 땅의 포도를 거두어 무엇의 큰 포도주 틀에 던지매”라고 하였나요? (      )

 

(범위: 15-17)

6. 유리 바다 가에 서서 하나님의 거문고를 가지고 하나님의 종 모세의 노래, 어린 양의 노래를 불렀던 자들은 무엇을 이기었나요? (     )

 

7. 첫째 천사가 가서 그 대접을 땅에 쏟을 때 짐승의 표를 받은 사람들과 우상에게 어떻게 하는 자들에게 악하고 독한 종기가 났나요? (      )

 

8. “보라 내가 ( 1 ) 같이 오리니 누구든지 깨어 자기 옷을 지켜 ( 2 )다니지 아니하며 자기의 부끄러움을 보이지 아니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” (   )안에 들어갈 말은 무엇인가요? (     )

( 1 )

( 2 )

9. “여자가 붉은 빛 짐승을 탔는데 그 짐승의 몸에 하나님을 모독하는 이름들이 가득하고 무엇과 무엇이 있으며”라고 하였나요? (     )

10. “이 열 뿔과 짐승은 누구를 미워하여 망하게 하고 벌거벗게 하고 그의 살을 먹고 불로 아주 사르리라”고 하였나요? (     )

 

지금 이후로 주 안에서 죽는 자들은 복이 있도다”

( 14: 13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