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 50회 일곱 나팔과 징조

by hanos posted Jul 19, 2015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성경: 요한계시록 8-12

(범위: 8-9)

1. 요한은 “향연이 무엇과 함께 천사의 손으로부터 하나님 앞으로 올라가는지라”라고 하였나요? (      )

 

2. , , 별의 삼분의 일이 타격을 받아 어두워지고 밤낮의 삼분의 일도 비추임이 없게 된 것은 몇째 천사의 나팔소리에 그렇게 되었나요? (      )

 

3. 전갈과 같은 권세를 받은 황충은 “오직 누구만 해하라”함을 받았나요? (      )

 

4. 황충들의 임금은 무저갱의 사자인데 히브리어와 헬라어로는 각각 무엇인가요? (      )

 

5. 마병대 “말들의 힘은 그 입과 꼬리에 있으니 꼬리는 뱀 같고 또 꼬리에 무엇이 있어 이것으로 해하더라”고 하였나요? (      )

 

(범위: 10-12)

6. “일곱째 천사가 소리 내는 날 그의 나팔을 불려고 할 때에 누가 그의 종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과 같이 하나님의 그 비밀이 이루어지리라”고 하였나요? (     )

 

7. 요한이 “천사의 손에서 무엇을 갖다 먹어 버리니 내 입에는 꿀 같이 다나 먹은 후에 내 배에서는 쓰게 되더라”고 하였나요? (      )

 

8. 하나님께서 세우신 두 증인의 “시체가 큰 성 길에 있으리니 그 성은 영적으로 하면 소돔이라고도 하고 애굽이라고도 하니 곧 그들의 주께서 어떻게 된 곳이라”고 하였나요? (     )

 

9. “하늘에 있는 하나님의 성전이 열리니 성전 안에 무엇이 보이며 또 번개와 음성들과 우레와 지진과 큰 우박이 있더라"고 하였나요? (     )

10. 여자에게 분노한 용이 “그 여자의 남은 자손 곧 어떤 자들과 더불어 싸우려고 바다 모래 위에 서 있더라”고 하였나요? (     )

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“세상 나라가 우리 주와 그의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어

그가 세세토록 왕 노릇 하시리로다”

( 11:15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