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 49회 일곱 인

by hanos posted Jul 12, 2015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성경: 요한계시록 4-7

(범위: 4-5)

1. 하나님의 보좌 주위에 있는 네 생물은 각각 무엇과 같다고 하였나요? (      )

( 1 )

( 2 )

( 3 )

( 4 )

 

2. “이십사 장로들이 보좌에 앉으신 이 앞에 엎드려 세세토록 살아 계시는 이에게 경배하고 자기의 무엇을 보좌 앞에 드리며”라고 하였나요? (      )

 

3.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 두루마리가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무엇으로 봉하였더라”고 하였나요? (      )

 

4. 누가 나아와서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서 두루마리를 취하시니라”고 하였나요? (      )

 

5. “죽임을 당하신 어린 양은 능력과 부와 지혜와 힘과 존귀와 영광과 찬송을 받으시기에 합당하도다”고 큰 음성으로 이른 자들은 누구인가요? (      )

 

(범위: 6-7)

6. 청황색 말은 몇째 인을 뗄 때에 나왔나요? (     )

 

7. 어린 양이 몇째 인을 떼실 때에 “큰 지진이 나며 해가 검은 털로 짠 상복 같이 검어지고 달은 온통 피 같이 되며”하는 일들이 일어났나요? (      )

 

8. “아멘 찬송과 영광과 지혜와 감사와 존귀와 권능과 힘이 우리 하나님께 세세토록 있을지어다 아멘”이라고 한 자들은 누구인가요? (     )

 

9. 각 나라와 족속과 백성과 방언에서 아무도 능히 셀 수 없는 큰 무리는 큰 환난에서 나오는 자들인데 어디에 그 옷을 씻어 희게 하였나요? (     )

 

10. “보좌 가운데에 계신 어린 양이 그들의 목자가 되사 ( 1 )으로 인도하시고 하나님께서 그들의 눈에서 ( 2 )을 씻어 주실 것임이라”고 하였나요? (     )

( 1 )

 

( 2 )

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“죽임을 당하신 어린 양은 능력과 부와 지혜와

힘과 존귀와 영광과 찬송을 받으시기에 합당하도다”

( 5: 12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