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 48회 소아시아 일곱 교회

by hanos posted Jul 05, 2015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성경: 유다서 1-요한계시록 3

(범위: 1-1)

1. “옛적부터 이 판결을 받기로 미리 기록된 자니 경건하지 아니하여 우리 하나님의 은혜를 도리어 방탕한 것으로 바꾸고 홀로 하나이신 주재 곧 우리 주 예수 구리스도를 부인하는 자”는 누구라고 하였나요? (      ) 

2. “자기 지위를 지키지 아니하고 자기 처소를 떠난 천사들을 큰 날의 심판까지 영원한 결박으로 어디에 가두셨으며”라고 하였나요? (      )

3. “사랑하는 자들아 너희는 너희의 지극히 ( 1 ) 위에 자신을 세우며 ( 2 )하며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자신을 지키며 영생에 이르도록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긍휼을 기다리라” (   )안에 들어갈 말은 무엇인가요? (      )

( 1 )

( 2 )

4. “주 하나님이 이르시되 나는 알파와 오메가라 이제도 있고 전에도 있었고 장차 올 자요 어떤 자라”고 하였나요? (      절)

5. 일곱 별과 일곱 촛대는 각각 무엇이라고 하였나요? (      )

 

(범위: 2-3)

6. 일곱 별을 붙잡고 일곱 금 촛대 사이를 거니시는 이가 에베소 교회를 향해 “너를 책망할 것이 있나니” 무엇이라고 하였나요? (     )

7. 두아디라 교회를 향하여 “이기는 자와 끝까지 내 일을 지키는 그에게 어떠한 권세를 주리니”라고 하였나요?(      )

8. “살았다 하는 이름은 가졌으나 죽은 자로다”라고 책망을 받은 교회는 어느 교회인가요? (     )

9. “작은 능력을 가지고서도 내(예수님) 말을 지키며 내 이름을 배반하지 아니하였도다”라고 칭찬을 받은 교회는 어느 교회인가요? (     )

10. 믿음의 행위가 차지도 아니하고 뜨겁지도 아니하여 책망을 받은 교회는 어느 교회인가요? (     )

 

 

네가 이같이 미지근하여 뜨겁지도 아니하고 차지도 아니하니 내 입에서 너를 토하여 버리리라”

( 3: 16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