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 47회 형제들과의 교제

by hanos posted Jun 29, 2015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성경: 요한일서 4-요한삼서 1

(범위: 요일4-5)

1. “너희가 하나님의 영을 알지니 곧 예수 그리스도께서 어떻게 하신 것을 시인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요”라고 하였나요?

(요일      )

 

 

2. “사랑하는 자들아 우리가 서로 사랑하자 사랑은 누구에게 속한 것이니 사랑하는 자마다 하나님으로부터 나서 하나님을 알고”라고 하였나요? (요일      )

 

 

3. “우리가 이 계명을 주께 받았나니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는 또한 누구를 사랑할지니라”고 하였나요? (요일      )

 

 

4. “아들이 있는 자에게는 생명이 있고 누가 없는 자에게는 생명이 없느니라”고 하였나요? (요일      )

 

 

5. “하나님께로부터 난 자는 다 범죄하지 아니하는 줄을 우리가 아노라 하나님께로부터 나신 자가 그를 지키시매 누가 그를 만지지도 못하느니라”라고 하였나요? ( 요일      )


(범위: 요이1-요삼1)

6. 장로인 요한은 택하심을 받은 부녀와 그의 자녀들에게 편지하면서 “사랑은 이것이니 우리가 어떻게 하는 것이요”라고 하였나요? (요이      )

 

7.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심을 부인하는 자는 누구인가요? (요이      )

 

 

8. 요한 삼서는 누구에게 띄우는 편지인가요? (요삼      )

 

 

9. 교회 중에서 으뜸되기를 좋아하고, 형제들을 맞아들이지도 아니하고 맞아들이고자 하는 자를 금하여 교회에서 내쫓는 자는 누구인가요? (요삼     )

 

10. 뭇 사람에게도, 진리에게서도 증거를 받은 자는 누구인가요? (요삼     )

 

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됨 같이

네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”

(요삼 1:2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