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45회 내,외적인 고난(핍박)

by hanos posted Jun 14, 2015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성경: 베드로전서 4-베드로후서 2

(범위: 벧전4-5)

1. “만물의 마지막이 가까이 왔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정신을 차리고 근신하여 무엇하라”고 하였나요? (벧전      )

 

 

2. “너희가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치욕을 당하면 복 있는 자로다 영광의 영 곧 누가 너희 위에 계심이라”고 하였나요?

(벧전      )

 

 

3. “하나님의 뜻대로 고난을 받는 자들은 또한 선을 행하는 가운데에 그 영혼을 미쁘신 누구에게 의탁할지어다”라고 하였나요?

(벧전      )

 

4. “맡은 자들에게 주장하는 자세를 하지 말고 무엇이 되라”고 하였나요? (벧전      )

 

5. “베드로는 소아시아 지역에 흩어진 교회들에게 편지를 마치면서 “택하심을 함께 받은 어디에 있는 교회가 너희에게 문안하고 내 아들 마가도 그리하느니라”고 하였나요?

(벧전      ) 

 

(범위: 벧후1-2)

6. 너희가 더욱 힘써 너희 믿음에 덕을, 덕에 지식을, 지식에 절제를, 절제에 인내를, 인내에 경건을, 경건에 형제 우애를, 형제 우애에 무엇을 더하라”고 하였나요?

(벧후      )

 

7. “예언은 언제든지 사람의 뜻으로 낸 것이 아니요 오직 어떤 사람들이 하나님께 받아 말한 것임이라”고 하였나요?

(벧후      )

 

 

8. 하나님이 범죄한 천사들을 용서하지 아니하시고 지옥에 던져 어디에 두어 심판 때까지 지키게 하셨나요?

(벧후      )

 

 

 

9. “자기의 불법으로 말미암아 책망을 받되 말하지 못하는 나귀가 사람의 소리로 말하여 이 선지자의 미친 행동을 저지하였느니라”에서 이 선지자는 누구인가요?

(벧후      )

 

 

 

 

10. “의의 도를 안 후에 받은 거룩한 명령을 저버리는 것보다 어떻게 하는 것이 도리어 그들에게 나으니라”고 하였나요? (벧후      )

 

 

 

 

너희 염려를 다 주께 맡기라 이는 그가 너희를 돌보심이라”

(벧전 5: 7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