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 43회 믿음의 생활

by hanos posted Jun 01, 2015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성경: 히브리서 11-야고보서 2

(범위: 11-13)

1. 모세는 “믿음으로 애굽을 떠나 왕의 노함을 무서워하지 아니하고 곧 누구를 보는 것 같이 하여 참았으며”라고 하였나요

(      )

  

2. “믿음으로 유월절과 피 뿌리는 예식을 정하였으니 이는 누구로 저희를 건드리지 않게 하려 한 것이며”라고 하였나요?

(      )

  

3. “주께서 그 사랑하시는 자를 징계하시고 그가 받아들이시는 아들마다 어떻게 하심이라”고 하였나요? (      )

  

4. 누가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신가요? (      )

  

5. “우리는 예수로 말미암아 항상 무엇을 하나님께 드리자 이는 그 이름을 증언하는 입술의 열매니라”고 하였나요?(      )

 

(범위: 1-2)

6. 너희 중에 누구든지 지혜가 부족하거든 모든 사람에게 후히 주시고 꾸짖지 아니하시는 누구에게 구하라 그리하면 주시리라”고 하였나요? (      )

  

7. 오직 각 사람이 시험을 받는 것은 무엇에 끌려 미혹되는 것인가요? (      )

  

8. “하나님 아버지 앞에서 정결하고 더러움이 없는 경건은 곧 ( 1 )를 그 환난중에 돌보고 또 자기를 지켜 ( 2 )에 물들지 아니하는 그것이니라” (   )안에 들어갈 말은 무엇인가요?

(      )

( 1 )

 ( 2 )

 9. “긍휼을 행하지 아니하는 자에게는 무엇이 있으리라”고 하였나요? (      )

 

10. “네가 보거니와 믿음이 그의 (   )과 함께 일하고 (   )으로 믿음이 온전하게 되었느니라” (   )안에 들어갈 말은 무엇인가요? (      )

 

 

욕심이 잉태한즉 죄를 낳고

죄가 장성한즉 사망을 낳느니라”

( 1: 15)